CUSTOMER CENTER

고객의 작은 불편함 하나까지도 귀 기울일 것이며, 청각장애를 가진 난청인들의
대변자가 되어 난청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설 것 입니다.

Home > 고객지원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Q&A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12 2013년 최우수대리점 운영자 2014-01-22 728
11 SMS상담신청 서비스 로그인 정보 금강 본사 2010-03-25 1
10 구입후 6개월 이내 분실시 무상 재제작...... 운영자 2009-04-27 1175
9 4년 연속 우수 체인점 선정!!!!!! 보청기 전문가 2009-03-02 1371
8 전국 최초 로 수리업 신고 했습니다. 운영자 2008-06-12 1300
7 2010년 부터는 장애인 판정 어려워 집니다. 운영자 2008-06-12 1421
6 금강보청기-공무원<맞춤형복지포탈> 가맹 운영자 2007-09-18 13755
5 멀티채널 보청기의 장점 보청기 전문가 2006-10-10 1614
4 디지털보청기 채널 이란? 운영자 2006-08-04 1776
3 양이 착용의 장점 운영자 2006-08-04 960
2 이어폰사용은 보청기사용으로 이어진다. 운영자 2006-05-22 960
1 세계 최초 나노기술로 탄생한 어베일 운영자 2006-05-09 1077
게시물 검색
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  • 협력사

실시간 문자상담

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.

비용상담 테이블
닫기